영화 불량한 가족 리뷰 다시보기
이 영화는 장재일 감독과 신영철 감독이 연출했으며, 장재일과 윤재성이 각본을 맡았습니다. 주연 배우로는 박원상, 박초롱, 도지한, 김다예 등이 출연했습니다. 제작사는 (주)대한민국 국기입니다.
이 영화는 음악만이 친구였던 유리가 다혜의 특별한 가족을 만나면서 겪게 되는 성장 이야기를 다룹니다. 평범한 가족이 아닌 불량한 가족과의 만남을 통해 유리가 진정한 성장을 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영화 리뷰 및 평가
영화 초반 20분 정도가 다소 지루하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유쾌하고 재미있는 가족 코미디 영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Apink의 멤버 박초롱이 영화 데뷔작으로 출연했다는 점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 - 감독 및 배우 소개
장재일 감독은 2019년 신명고와 2018년 돌멘 등의 작품으로 주목받은 감독입니다. 신영철 감독도 함께 연출을 맡았습니다. 주연 배우 박원상은 영화 불량한 가족에서 박초롱의 아버지 역할을 맡았습니다. 박초롱은 이 영화로 데뷔 무대를 가졌습니다. 이처럼 불량한 가족은 재미있는 가족 코미디 영화로, 특히 아이돌 가수 출신 배우의 데뷔작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초반부의 지루함을 제외하면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