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키스할까요?

영화 키스할까요? 리뷰 다시보기

김태균 감독이 연출했으며, 안재욱, 최지우, 이경영, 유혜정, 고소영 등이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영화 시간은 총 104분입니다.
영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7살까지 첫 키스를 하지 않은 고집 센 여성 송연화가 사진기자 한경현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한 이야기입니다. 연화는 애인과의 관계에서 키스를 거부하다가 결국 헤어지게 되고, 이후 경현과의 만남으로 인해 삶이 뒤바뀌게 됩니다.
키스할까요? 리뷰 및 소감
키스할까요?는 한국 대표 영화잡지 씨네21에서도 다뤄졌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연화가 키스를 거부하다가 결국 애인과 헤어지게 되는 내용이 다뤄졌습니다.
또한 영화에는 다양한 영상 자료, 필름, 테이프, 디스크, 오디오 자료, 이미지, 문서 등 풍부한 리소스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영화에는 유혜정 배우가 최지우 역할의 라이벌 캐릭터 경희 역을 맡아 섹시한 매력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이처럼 키스할까요?는 당시 최고 스타들이 출연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감독의 연출력과 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였던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 한국 영화 속 키스 장면
키스할까요? 외에도 한국 영화에서는 달달한 키스 장면으로 유명한 작품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내 사랑 내 신부키스할까요?가 있습니다. 이 영화들의 감독 전배수 감독은 배우 김수현의 키스 연기에 대해 좋은 인상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