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우드잡

영화 우드잡 리뷰 다시보기

우드잡 영화 개요
우드잡은 2014년 일본에서 개봉한 영화로, 도시 청년이 우연히 산림 훈련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겪는 성장 과정을 다룹니다. 주연인 히라노 유키 역은 영화 기생충의 소타 소메타니가 맡았습니다. 영화 시간은 116분이며, 12세 이상 관람이 가능합니다. 2015년 1월 7일 한국에서 개봉되었습니다.
영화 줄거리
영화의 주요 테마는 꿈과 열정이 없던 주인공이 점차 성장해 가는 과정입니다. 시골 마을 가무라시의 느긋하고 원시적인 분위기가 이야기의 배경이 됩니다. 2 도시 청년 히라노 유키가 대학 입시에 실패하고 우연히 산림 훈련 프로그램을 발견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3 그는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점차 자신의 꿈과 사랑, 자아실현을 찾아가게 됩니다.
영화 리뷰 및 소감
이 영화의 가장 큰 특징은 한국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미생물 성장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다루고 있다는 점입니다. 5 또한 학생도 사회인도 아닌 정체성 혼란을 겪는 주인공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영화의 러닝타임은 1시간 56분이며, 12세 이상 관람이 가능합니다. 6 주연인 소타 소메타니와 유명 한국 배우 나가사와의 연기가 돋보입니다. 가무라시 숲이라는 외진 지역 배경과 도시에서 온 히라노가 환경에 적응하는 과정도 흥미롭게 다뤄집니다. 7 전반적으로 한국 영화 작은 숲을 연상시키는 신선하고 인상적인 작품입니다.